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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납부 취소

학부모는 언제든지 자동 납부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은 자동 납부로 결제된 남은 기간동안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납부가 취소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추가 결제를 처리하는대신 계정을 비 활성화 합니다. 

참고: 학생의 모든 성적과 진행과정은 저장됩니다. 학부모는 언제든지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앱에 로그인 하신 수 , “등록 관리”(Manage Enrollments)를 클릭 해 주세요. 

Acellus Academy Manage Enrollments

청구 디테일(BILLING DETAILS)을 선택 해 주세요. 

Pause or cancel your account

여기에서 자동 납부 취소(DISABLE AUTO-RENEW)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isable Auto Renewal

이 변경 사항을 컨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미 납부된 기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납부 기한이 되면 계정이 비활성화됩니다. 

Auto renewal

추가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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