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포트 » 튜토리얼 » 수업료 납부

수업료 납부

아셀러스 앱을 통하여 수업료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계정에 로그인 하신 후 등록관리(Manage Enrollments)를 선택 하세요.

Acellus Academy Manage Enrollments

청구 디테일(BILLING DETAILS)을 선택 해 주세요. 

Pause or cancel your account

납부 하기(Make Payment)를 눌러세요. 

Making a payment

결제를 진행하시기 전에 등록된 학생 수에 따른 총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을 토탈 금액에서 제외하고 싶으시면 계정 비활성화 하기를 눌러주세요.)

Making a payment

결제가 처리되면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영수증을 보내드립니다. 계정의 다음 결제 예정일은 결제 기간(월간/연간)에 따라 앞당겨집니다. 

Making a payment

여러 달치 학비를 선납하고자 하시는 부모님께는 여러 번 납부하실수 있습니다. 납부하실 때마다 다음 납부 결제일이 조정됩니다. 

추가 자료:

How may I assist you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