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계정 재 활성화 하기
학생을 탈퇴시켰거나 일시 정지중이라면 언제든지 학부모 포탈을 통해 다시 학생 계정을 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앱에서 학부모 로그인 하신 후 등록 관리(Manage Enrollments)를 선택 해 주세요.
비활성화 계정은 회색으로 표시 됩니다. 토글 버튼을 이용하여 계정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수업료를 납부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수업료는 현재 수강중인 학생이 없는 경우에는 월간 또는 주간 수업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다른 수강 중인 학생이 있는경우 현재 납부일을 기준으로 프로레이티드된(prorated) 금액이 표시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학생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이전 과제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액 결제를 하시면 다음 결제일은 청구 주기에 따라 한 달 또는 1년 후에 이루어집니다.
- 만약 수강중인 다른 학생이 있어서 프로레이티드 결제를 진행 하신 경우 결제 완료일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해당 결제일이되면 활성 계정 학생수에 따라 요금이 청구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