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할 때 우리는 보통 정신적, 정서적 건강보다는 신체적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정신 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아 왔지만 다행히도 최근들어 특히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정신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논의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가 괴롭힘, 비현실적인 기준, 어려운 수업 등으로 인해 학교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아셀러스 아카데미에 찾아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부모님들은 자녀가 우울증 회복을 위해 편안하고 스트레스 없는 환경 학습을 제공하도록 저희를 찾아오셨습니다. ADD와 ADHD가 있는 학생들이 자기 주도 학습 구조와 흥미로운 비디오 수업 덕분에 수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만능 해결책은 없지만 온라인 학교가 아이들의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위협하는 일반적인 스트레스 요인을 제한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정신 건강 vs 정신 질환

정신 건강과 정신 질환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둘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모든사람이 정신 건강과 정신 질환의 차이점 알고 있지 않습니다.

아이의 정신 건강은 정서적, 심리적, 사회적 웰빙을 포괄합니다. 정신 건강은 일상적인 스트레스 요인, 관계, 그리고 활동의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숙제가 너무 많으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학생의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두통과 같은 신체적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신 질환은 아이들의 학습, 행동, 감정 조절 방식을 변화시켜 일상 생활에 문제를 일으키는 진단 가능한 장애입니다. 뇌의 화학적 불균형이 이러한 장애를 유발합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흔한 정신 질환은 ADD, ADHD, 불안 장애 그리고 행동 장애입니다. 아이가 나이가 들수록 우울증과 불안 장애 진단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동의 정신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지난 10년 동안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의 비율이 증가해 왔습니다. 6세에서 17세 사이의 아동 중 불안과 우울증을 겪는 비율은 2003년 5.4%에서 2012년 8.4%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보고된 사례일 뿐이며 안타깝게도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동들을 더하면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에는 단 하나의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 가정생활은 아이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혼, 정서적으로 소원해진 부모, 또는 가족 구성원의 사망은 모두 아이의 불안이나 우울증을 유발하는 촉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괴롭힘과 사이버 괴롭힘은 건강하고 정상적인 아이에게도 불안이나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동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 학교와 방과후 활동에 대한 적절한 기준은 학생들에게 큰 동기를 부여하지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학생들은 스트레스를 받고 불안해지며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 학교에서 발생하는 총격 사건의 증가로 인해 교실에서 총격 사건 훈련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총격 사건의 증가는 모든 어린이가 학교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는 이유입니다.

아동의 정신 건강을 위한 온라인 교육의 이점

긍정적인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환경을 조성하면 아동의 정신 질환 발병 가능성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복 과정을 겪는 아동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환경은 아동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아동은 회복을 위해 정상적인 학교 생활이 필요할 수 있고 어떤 아동은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가정 환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기에 온라인 교육은 아동의 정신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기 주도 학습 과정 – 많은 온라인 학교는 학생들이 마감일의 압박감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자기 주도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특정 날짜까지 따라잡아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어려운 개념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수업 시간 – 대부분의 온라인 학교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수업 “참석” 시간을 선택하고, 선호도에 따라 수업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 학생 중 다수는 오전 8시부터 정오 무렵까지 수업을 마치고, 나머지 오후 시간은 원하는 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전한 학습 환경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집에 있는 것은 자녀의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며, 학업적으로도 성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픈 입학 제도 – 많은 온라인 학교는 연중 언제든지 학생을 받습니다. 학부모는 자녀의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교육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해 다음 학년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맞춤형 경험 – 전통적인 교실 수업은 많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개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교사의 도움을 받더라도 학생들은 여전히 ​​뒤처질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아카데미에서는 프리즘 다이아그노스틱스를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각 학생에게 특정 과목이나 개념에 대한 배경 지식의 공백을 메워주는 고유한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특히 ADD 또는 ADHD가 있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자녀가 정신 건강 문제를 겪고 있다면 온라인 학교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아카데미의 자기 주도 학습 과정은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가장 중요한 것, 즉 건강과 행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학생들은 괴롭힘, 수업 스트레스 또는 또래의 압박 없이 집에서 안전하게 수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아카데미나 다른 온라인 학교는 자녀의 정신 질환을 치료할 수는 없지만, 학업을 계속하면서 질병을 회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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