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포트 » 튜토리얼 » 골드키 핀/비밀번호 재설정

골드키 핀/비밀번호 재설정

골드키 PIN을 잊어버리셨다면 간편하게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아셀러스 앱에서 학부모/교사 로그인(Parent/Teacher Sign In)을 선택 해 주세요.

Signing in as a parent

골드키 로그인 메세지가 나타나면 ‘Forgot your PIN?’을 클릭해 주세요

Forgot your PIN

새 핀을 설정해 주세요. 핀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기위해 두번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 

Updating your parent PIN

이제 계정 인증을 해야합니다. 계정에 연결된 전화전호(전화/문자)를 사용하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인증 옵션 방식은 처음 계정 설정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Updating your parent PIN

유용한 팁:

  • 인증 코드를 기다리는 동안 골드키 로그인 창을 닫지 마세요.
  • 실수로 창을 닫은 경우 코드를 다시 보내셔야 합니다. 
  • 인증을 여러 번 시도한 경우 가장 최근 코드를 사용 해 주세요. 

추가 자료:

How may I assist you today?